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Issue🌈

박나래, 전현무와 '나혼산'에서 조부모님 정리하며 눈물

by SoonLee 2025. 10. 4.
반응형

🌿 박나래, 조부모님 집 정리하며 눈물 전현무의 초상화 선물에 울컥한 순간 🌿

지난 ‘나 혼자 산다’ 방송은 그야말로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박나래가 오랜 시간 손대지 못했던 조부모님의 집을 정리하며, 전현무와 기안84와 함께 깊은 울림을 나눈 하루였죠.

🏡 세월의 흔적을 마주한 용기 박나래는 무성하게 자란 마당의 잡초, 벽에 걸린 가족사진, 곰팡이가 핀 벽지를 하나하나 정리하며 마음속 깊은 짐을 덜어냈습니다. 그 곁엔 묵묵히 함께해준 전현무와 기안84가 있었고, 세 사람은 4톤에 달하는 짐을 정리하며 진한 우정을 쌓았습니다.

🎁 전현무의 초상화 선물, 그리고 눈물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전현무가 직접 그린 초상화 선물이었어요. 그림 속에는 할아버지가 꿈꾸던 세계여행을 상징하는 여권과 비행기, 할머니와의 추억이 담긴 고추밭까지 섬세하게 담겨 있었죠. 박나래는 “오빠가 그린 것 중에 제일 잘 그렸다”라며 눈물을 글썽였고, 전현무 역시 “남의 할머니, 할아버지 같지 않아서…”라며 울컥한 감정을 드러냈습니다.

👨‍👩‍👧 “우리는 가족이다” 방송 말미, 전현무는 “이제 나래는 친동생 같다. 우리는 가족이다”라고 말했고, 박나래는 “현무 오빠는 큰오빠, 기안 오빠는 작은오빠”라며 깊은 애정을 표현했어요. 단순한 예능을 넘어, 진심과 추억이 오가는 따뜻한 순간이었습니다.

반응형